그러면서 아직도 미련이 남아 고발사주를 계속하고 있나.
다만 단신 부임자의 자녀가 위에서 말한 해외 체류자 요건인 ‘90일 연속 혹은 연 183일 이상 해외 체류에 해당된다면 예외를 적용받지 못하게 됩니다.특히 해외 체류일 산정은 복잡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크게보기1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분양이 예정돼 있는 등 올해 서울 강남권에서 대규모 분양 물량이 나올 예정이다.언제든 e메일(dongaland@donga.해외에서 남편 혼자 주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청약통장 가입자들의 관심도 그만큼 큽니다.세대원 중 주택공급 신청자가 해외 주재원 등으로 파견가면서 가족은 한국에 두고 떠나는 경우를 말합니다.
해외 거주자도 청약자격이 있나요?해외 거주자의 경우 청약 지원 자격이 없거나.
그간 청약을 계속 시도해왔지만 빈번히 실패해 최근 아파트를 샀습니다.이런 주장을 하면 일본 사례로 반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십수 년이 걸리는 의사 양성에 눈곱만큼도 공헌한 게 없으면서 걸핏하면 의사는 공공재라며 자기 맘대로 부릴 수 있는 하찮은 존재로 여기는 시민단체도 자기 몫을 부담하길 바란다.
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